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업체(Developer)마다 발송처 및 반품절차가 다릅니다.
- 교환/반품 접수시 원활한 처리를 Developer 와 미리 상의하신후 접수 바랍니다.
- 교환/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구매확정 이후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Developer에 교환/반품 가능 여부를 먼저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반드시,사은품이나 행사품(특히 UAH! 본사 행사품이나 사은품일 경우 ,UAH!로 따로 발송해야 함.)을 동봉해야 반품 처리가 완료됩니다.
- 업체(Developer)마다 조건과 정책이 다를수 있으므로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 이 외의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교환, 반품이 가능하며 ,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 배송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반품을 보내실때는 제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충분히 포장 부탁드립니다.
※ 단, 아래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외에, 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의류/잡화/수입명품/공산품 ㆍ상품의 택(TAG) 제거, 라벨 및 상품 훼손, 구성품 및 부자재 사은품 등의 누락 및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우는 제외하지만 상품 인수시와 최대한 비슷하게 포장해야 함)
계절상품/식품/화장품 ㆍ포장을 개봉하였으나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되는 화장품,식품등의 단순변심의 경우.
ㆍ뷰티 상품이나 식품 이용시 트러블(알러지, 붉은 반점, 가려움, 따가움)이 발생하는 경우.
- 진료 확인서 및 소견서 등을 증빙하면 환불이 가능 (제반비용 고객부담)
전자/가전/설치상품 ㆍ설치 또는 사용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액정이 있는 상품의 전원을 켠 경우.
ㆍ상품의 시리얼 넘버 유출로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내비게이션, OS시리얼이 적힌 PMP).
ㆍ홀로그램 등을 분리, 분실, 훼손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 (노트북, 데스크탑 PC 등).
자동차용품 ㆍ상품을 개봉하여 장착한 이후 단순변심인 경우.
CD/DVD/GAME ㆍ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도서 ㆍ직접 조립하는(DIY) 상폼을 조립 한 경우
먼저 업체(Developer)에게 연락하여 먼저 상의합니다.
Developer와 상의가 여의치 않을 경우,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후 도움드리겠습니다.
UAH!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UAH!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통화량이 많을때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수코팩토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수코팩토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