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 없음

이용약관

HOME>이용약관

UAH! 서비스 이용 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수코팩토리(이하 “UAH!”라 함.)가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와 관련하여 UAH!와 이용자의 권리,의무,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스마트폰앱,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은 한 준용합니다.

제 2조 (용어)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의 각호에 표기하였고, 아래에 없는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1. UAH!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입점판매사인 디베로퍼(Developer) 회원,구매회원 또는 비구매회원이 PC, 휴대형 단말기, 태블릿PC 등 각종 유무선 기기 또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UAH!가 제공하는 상품,제품 및 정보서비스, SNS 및 그 외 관련된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원: UAH!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ID와 PASSWORD를 발급 받았으며 UAH!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입점판매사인 디베로퍼(Developer) 회원, 구매회원고객을 포괄적으로 의미합니다.
3. 비회원: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UAH!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회원정보: 가입신청자가 UAH!로부터 받은 신청양식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정보를 입력한 개인정보를 의미합니다.
5.휴먼회원:회원중 1년이상 서비스 이용기록이 없는 자를 말합니다.UAH!의 정책으로 인해 이용에 제한이 있을수 있으며, 다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UAH!가 정한 본인인증절차를 이행하여야 다시 '회원'이 될수 있습니다.
6. ID(고유번호): 회원 식별과 회원의 본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UAH!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본 서비스에서는 E-mail 주소를 ID로 사용합니다.
7. PASSWORD(비밀번호):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UAH!가 정한 형식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게시물: 회원이 UAH!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게시 또는 등록하는 부호(URL 포함), 문자, 음성, 음향, 영상(동영상 포함), 이미지(사진 포함), 파일 등 일체의 정보를 말합니다.
9. 상품: UAH!나 UAH!의 회원에 등록한 디베로퍼들이 UAH!에 가입한 회원들에게 판매하는 상품과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주소지,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 신고번호,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하여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UAH!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벌률 ,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 거래법등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내용을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서비스 내에서나 연결화면으로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④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또는 회원가입)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원할 경우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UAH!에 이메일로 알려와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해석에 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등에 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이용신청에 대한 허락 및 제한)
① UAH!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허락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타인의 명의나 정보를 도용한 경우나 사회의 질서를 교란한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영업방해등 부정한 목적 또는 방법으로 이용을 신청했다고 판단되거나,기타 UAH!가 정한 이용요건에 충족되지 않았을 경우
5.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자격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로 UAH!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UAH!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의 종류 및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원가입,탈퇴 및 회원정보)
① 회원은 UAH!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이 성립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가입시 등록한 내용에 대해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UAH!에게 알려야 합니다.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이 아래의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UAH!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수 있습니다.
1.가입신청시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의 정보를 입력하거나 가입내용에 정보의 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2.UAH!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등의 대금,기타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내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다른 사람의 UAH!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반,위협하는 경우.
4,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로 UAH!의 운영이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가.UAH!의 운영과 관련하여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UAH!의 명예나 신뢰성을 실추시키는 경우.
나.UAH!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폭행,협박,음란행위 및 이에 준하는 행동으로 UAH!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다.UAH!를 통하여 상품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사유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이의제기 등으로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라.UAH!에서 본인확인 절차를 실시해서 본인 확인이 되지 않거나 본인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마.이미 가입된 UAH! 회원의 개인정보(이름,전화번호,주소 등)와 동일한 경우.
바.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사.동일/유사한 아이디,전화번호,주소 등의 회원정보를 통하여 부정한 사용을 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아.UAH!로부터 서비스의 제한,회원자격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자.무단으로 UAH!의 상품이나 정보를 수집하거나 외부에 유출,제출,게시,이용하여 UAH!의 저작권,상표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⑤ 회원이 ④항에 해당하는 경우 UAH!는 회원에게 제공한 혜택과 쿠폰,적립포인트 등을 회수하거나 서비스 이용제한(배송취소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고, 그 정도가 심할 경우 소송을 제기할 수도 있습니다.
⑥ 재판매 목적으로 UAH!에서 상품 등을 중복구매하는 등 UAH!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수 있습니다.
⑦ UAH!가 회원자격을 정지,제한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 반복되거나 15일내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시킬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
① UAH!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상품에 대한 정보제공과 구매계약의 체결을 주업무로 합니다.
② UAH!는 상품의 품절,업무상,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알립니다.
③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UAH!의 업무상ㆍ기술상 또는 서비스 운영정책상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경우 UAH!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제7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 UAH!는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중지해야하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 내용을 제15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중지할수 있습니다.
② UAH!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제휴업체(BP)와의 계약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8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UAH!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회사 또는 제휴사의 서비스 관련 각종 정보와 광고를 서비스 화면 또는 게시물과 결합하여 게재하거나 단독으로 전자우편,서신 우편,SMS(M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들 사이에서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정보나 광고를 이용하거나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당사자들의 문제입니다. 만약, 이와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시에는 UAH!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게시물에 대한 책임)
① UAH!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UAH!,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게시물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UAH! 또는 제3자의 저작권,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UAH!가 정한 개별 서비스 별 세부이용지침에 반하는 내용인 경우
6. UAH!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7.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8. 타인의 명의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ㆍ변조한 내용인 경우
9.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10. 게시물의 정보를 외부 서비스에서 사용하는 행위를 금지하는 사이트에서 URL 정보를 수집하여 게재하는 경우
11.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별 서비스 별 세부이용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디메로퍼 회원은 구매 회원의 문의나 요청에 대한 회신을 2시간내(부득이한 경우 당일내)에 해야하며,UAH!는 이를 어긴 디베로퍼 회원에게 단계별로주의-경고-회원자격 취소를 할수 있다.

제10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① UAH!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UAH!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UAH!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중 UAH!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UAH!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보관하거나 기타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 또는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회원은 자신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을 UAH!가 국내ㆍ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서비스(제3자가 운영하는 사이트 또는 미디어의 일정 영역 내에 입점하여 서비스가 제공되는 경우 포함) 내에서 게시물을 사용하기 위하여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2. UAH! 또는 관계사가 운영하는 본 서비스 및 연동 서비스에 게시물을 복제ㆍ전송ㆍ전시하는 것.
다만, 회원이 게시물의 복제ㆍ전송ㆍ전시에 반대 의견을 E-mail을 통해 관리자에게 통지할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소셜미디어를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 채널, 통신사 등에게 게시물의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④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물을 게재하는 것은 다른 회원이 게시물을 서비스 내에서 사용하거나, 회사가 검색결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다만,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의하여 스크랩, 공유 등의 기능을 통해 다시 게시된 게시물 및 댓글 등 다른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⑥ UAH!는 서비스 운영정책상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을 하는 경우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아니하고 게시물의 게재 위치를 변경ㆍ이전하거나 사이트간 공유로 하여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게시물의 이전ㆍ변경 또는 공유를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1조 (UAH!의 의무)
① UAH!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② UAH!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을 수립ㆍ운영합니다.
③ UAH!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④ UAH!가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 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UAH!의 고의나 중과실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UAH!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약관,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UAH!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UAH!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회원은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타인의 정보도용
3.UAH!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UAH!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UAH!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명예손상,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UAH!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7.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8.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서비스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담보로 제공
③ 위①②항을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UAH!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UAH!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④ 디베로퍼 회원은 구매 회원의 구매건에 대한 배송을 구매건 발생 당일 또는 익일내에 처리해야 하며 , UAH!는 이를 어긴 디베로퍼 회원에게 단계별로 주의-경고-회원자격 취소를 할수 있다.
⑤ ④항의 이유로 인해 구매건이 취소된 경우에는,디베로퍼 회원이 이에 대한 충분한 사유를 전자우편이나,SNS,서비스 내에서 UAH!에 알려야 하며, 사유가 불분명할 시에는 당해 구매건에 대한 구매금액을 UAH!에게 배상해야 한다.

제13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UAH!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경우,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UAH!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4조 (ID와 PASSWORD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① 회원은 자신의 ID와 PASSWORD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UAH는 회원 ID의 유출 우려가 있거나, UAH!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ID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본인의 ID 및 PASSWORD를 타인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타인이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UAH!에 통보하고 UAH!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5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이용)
① UAH!는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회원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UAH!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③ UAH!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당사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④ UAH!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회원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UAH!는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이러한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UAH!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회원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에 관한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⑥ UAH!에 제공한 회원정보에 대한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회원이 이러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⑦ UAH!는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기관이나 수사기관 등에서 회원의 회원정보의 열람이나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⑧ UAH!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 두지 않습니다.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 16조 (구매신청)
① UAH! 이용자는 UAH!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해서 구매를 신청하며,UAH!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해야 합니다.
1.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5. 결제방법의 선택

제 17조 (계약의 성립)
① UAH!는 제1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UAH!의 승낙이 제19조 ①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③ UAH!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

제 18조 (지급방법)
① UAH! 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UAH!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관련 사이트내 표시한 것 이외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가상계좌 입금
4. 휴대폰 결제
5. 할인쿠폰,상품금액에 해당하는 적립포인트 결제
6.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 ​
② UAH!는 회원의 대금지급에 법적,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거나 UAH!가 예견하지 못한 장애(은행 통신망 장애 등)가 발생하는 경우 , UAH!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결제 수단의 변경을 요청하거나 잠정 결제보류 내지 거부할 수 있습니다. ​
③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와 관련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상품구매 이후 합리적인 일정 기간 내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 UAH!는 해당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제 19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UAH!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할 수 있고 UAH!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21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20조 (상품 등의 공급 및 환급)
① UAH!는 이용자와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 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UAH!가 이미 상품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 때 UAH!는 이용자가 상품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②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당기간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합니다.
③ UAH!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④ UAH!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21조 (청약철회 등)
① UAH!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통지를 받은 때보다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상품 등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상품 등의 내용 확인을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하지만 반품시에는 최대한 배송도착때와 비슷하게 상품포장을 해야함)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의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③ 제 2항 제 2호 내지 제 4호의 경우 UAH!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시하거나 사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 1항 및 제 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 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 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UAH!는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 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UAH!가 이용자에게 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UAH!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UAH!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UAH!가 부담합니다. ​
④ 이용자가 상품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UAH!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23조 (상품쿠폰)
① 할인쿠폰은 회원에게 무상으로 발행되는 것으로 UAH!는 회원이 할인쿠폰 사이트에서 상품구매시 적용할 수 있도록 그 대상,방법,기간,구매가 할인액등을 정할 수 있고,이를 사이트에 표시합니다. 종류 또는 내용은 UAH! 정책에 따릅니다.
② UAH!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타인과 거래를 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③ 상품쿠폰은 현금으로 환금될 수 없으며, 표시된 유효기간 만료,구매취소, UAH!의 사정으로 영업이 불가능시 소멸됩니다.
④ 상품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회원을 탈퇴한 경우 상품쿠폰은 소멸됩니다.
⑤ 회원이 UAH!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으로 할인쿠폰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UAH!는 할인쿠폰 사용을 제한하거나 구매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탈퇴시 할인쿠폰은 소멸되고 , 탈퇴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할인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제 24조 (포인트)
① 포인트는 회원의 구매활동 ,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UAH!가 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적립됩니다.
② 포인트는 상품 등을 구매할 때 1P(포인트)=현금 1원의 등가로 결제 수단 사용이 가능합니다.
③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이며 이 기간내에 사용하지 않거나,UAH!의 사정으로 영업이 불가능시 포인트는 즉시 소멸됩니다.
단 청약철회 등으로 환급되는 포인트의 경우 최초 적립일을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적용됩니다. (다만, UAH!가 별도로 유효기간을 정한 때에는 이에 따릅니다.)
④ 포인트는 유효기간의 도래가 빠른 순서로 사용되며,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미사용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⑤ 포인트는 UAH!가 회원에게 무상지급하는 혜택으로 현금 출금할 수 없으며 UAH!에서 정한 기한 및 이용방법에 따라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 때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⑥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UAH!는 회원의 포인트 회수, ID(고유번호)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⑦ 포인트는 UAH!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위반 시에 UAH!는 포인트를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⑧ 회원이 구매 또는 이벤트 등으로 받은 포인트를 사용한 후 해당 적립원인이 취소(반품)되는 경우 이를 UAH!에 반환하여야 하며 적립금 잔여분이 있는 경우 자동으로 차감되거나 또는 적립되는 즉시 해당 적립금이 충족될때까지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⑧ 회원은 탈퇴한 경우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되며, 탈퇴후 재가입하더라도 이전에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제 25조 (손해배상)
① 디베로퍼 회원이나 구매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UAH!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UAH!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UAH!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UAH!를 면책 시켜야 하며,
UAH!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UAH!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6조 (면책사항)
① UAH!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② UAH!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UAH!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UAH!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의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UAH!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⑥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UAH!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게시물 또는 댓글 등을 통해 표현하거나 드러나는 회원의 견해와 UAH!의 견해는 무관하며, UAH!는 회원이 제공하는 게시물 또는 댓글 등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⑧ 본 서비스 화면에서 링크, 배너 등을 통하여 연결된 회사(이하 피연결회사)와 회원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UAH!는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UAH!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⑩ UAH!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이나 UAH!의 관리 범위에 있지 아니한 보안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현재의 보안기술 수준으로 방어가 곤란한 네트워크 해킹 등 UAH!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7조 (분쟁 조정 및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UAH!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UAH!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아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UAH!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하여 소를 제기하거나 대한상사중재원에 소를 제기할수 있습니다.
③ UAH!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④ 본 약관은 한글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약관의 번역본이 한글 원문과 차이가 있을 경우 한글 원문이 우선합니다.

#카카오톡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UAH!”은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0년 04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종전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됩니다. 개정된 이용약관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UAH!에 별도 통보를 하지 않는한 개정된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고객센터

UAH!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UAH!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통화량이 많을때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70-4333-2228
상담 : 오전10시~오후05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337-106017-01-011
은행명 : IBK 기업은행 / 예금주 : (주)수코팩토리
공지사항 더보기
블루베이션 카카오 알림톡 OPEN!2020-05-18
  • (주)수코팩토리 대표자 : 이재익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81길 23 한일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811-81-00199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강남-01722호
    고객센터 : 070-4333-2228 FAX : 02-717-0454 Email : uah@uah.co.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최선희 (uah@uah.co.kr)

    (주)수코팩토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수코팩토리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